1%를 위한 하이엔드 상업시설

상업시설
빌리브 트레비체 명품수요!
최고의 하이엔드 상업시설

1%를 위한 하이엔드 상업시설

상업시설
빌리브 트레비체 명품수요!
최고의 하이엔드 상업시설

1%를 위한 하이엔드 상업시설

상업시설
빌리브 트레비체 명품수요!
최고의 하이엔드 상업시설

PREMIUM 4

광주의 최초·최고·최상·최대 모두를 누릴 수 있는 투자 신세계

안정적 투자가치

광주 최고 랜드마크 배후수요
업종 중복 없는 독점적 영업권
PREMIUM 01

이미지컷

독보적 희소가치

광주에 없던 고객이 찾아오는
프리미엄 MD 구성의 랜드마크 상가
PREMIUM 02

이미지컷

압도적 수익가치

프리미엄 MD 임대 수익률 보장
최소 연 5%, 최대 6.5% 확정
PREMIUM 03

이미지컷

우월한 편의가치

광주 최초 원스톱 하이엔드 상업시설
발렛 서비스 / 컨시어지 운영(상가 전용)
PREMIUM 04

이미지컷

ssg-logo

누구나 행복한 새로운 세상

고객의 생각을 담아 현실을 만듭니다

삶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고객 지향적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고객이 원하는 공간을 연구하고 고민하는 신세계건설

사업개요

빌리브 트레비체의 명품 배후수요를 품은 하이엔드 상업시설

빌리브 트레비체의
명품 배후수요를 품은
하이엔드 상업시설

지상 1층 ~ 지상 2층 전용면적 587평(계약 1,337평) / 전용률 43.9%

지상 1층 ~ 지상 2층
전용면적 587평(계약 1,337평) / 전용률 43.9%

상업시설 층 별 면적표

상업시설 동 별 면적표

오시는길

시행사 사무실

광주광역시 서구 무진대로 927, 2층

현장

광주광역시 서구 농성동 260-7

분양문의

010-6379-4966

입지분석

광역입지

광주를 관통하는 3대로(죽봉, 상무, 대남)가 교차하는 요충지

농성역 초역세권(신도심과 원도심의 연결지)

농성역과 광주 메인대로를 거느린 교통의 중심

광주 1% 하이엔드 수요를 이끄는 상권의 핵심

더블 공세권

상가를 감싸는 상록ㆍ발산근린공원과
농성광장, 광주천의 아름다운 조화

역세권 대로변

농성역 도보 3분, 광주종합버스터미널,
죽봉 / 상무 / 대남대로의 교통요지

최고 주거지

•빌리브 트레비체, SK VIEW 1110세대,
하정웅미술관, 상록도서관 인접

쇼핑 중심지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유스퀘어, CGV 등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인프라 조성

더블 공세권

상가를 감싸는 상록ㆍ발산근린공원과 농성광장, 광주천의 아름다운 조화

역세권 대로변

농성역 도보 3분, 광주종합버스터미널, 죽봉 / 상무 / 대남대로의 교통요지

최고 주거지

•빌리브 트레비체, SK VIEW 1110세대, 하정웅미술관, 상록도서관 인접

쇼핑 중심지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유스퀘어, CGV등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인프라 조성

세부입지

반경 1km 內 기아차, 대형 상업시설 등 유동 풍부

미술관, 백화점 등 하이앤드 수요의 집중지

농성역 도보 5분 약 1,100세대의 배후수요

도시정비사업(약7천 세대) 완료 시 최고의 신흥 부촌으로 확고한 위상 확립

도시정비사업(약7천 세대) 완료 시
최고의 신흥 부촌으로 확고한 위상 확립

프리미엄.01-안정적 투자가치

광주 최고! 주거 상품 빌리브 트레비체 수요 독점은 기본

상가 업종 간 충돌이 없는 독점 영업권 보장

※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내용, 숫자, 면적 등의 오기 및 오타(반올림 등)가 있을 수 있으며, 일부 자료 출처는 인터넷상 출처이고, 인허가 및 개발계획 등은 시행주체 및 정부정책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02-독보적 투자가치

시그니처 1. 기승전우

※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내용, 숫자, 면적 등의 오기 및 오타(반올림 등)가 있을 수 있으며, 일부 자료 출처는 인터넷상 출처이고, 인허가 및 개발계획 등은 시행주체 및 정부정책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2. 금손1983

※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내용, 숫자, 면적 등의 오기 및 오타(반올림 등)가 있을 수 있으며, 일부 자료 출처는 인터넷상 출처이고, 인허가 및 개발계획 등은 시행주체 및 정부정책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3. 프라이빗 와인컨설팅

※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내용, 숫자, 면적 등의 오기 및 오타(반올림 등)가 있을 수 있으며, 일부 자료 출처는 인터넷상 출처이고, 인허가 및 개발계획 등은 시행주체 및 정부정책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03-압도적 수익가치

일반상가는 분양 진행 후 상가 임대진행으로 공실발생 위험성 높으나

일반상가는 분양 진행 후 상가 임대진행으로
공실발생 위험성 높으나

본 상업시설은 하이엔드 MD구성 및 임대 확정 후 분양 진행, 압도적 수익 보장

본 상업시설은 하이엔드 MD구성 및
임대 확정 후 분양 진행, 압도적 수익 보장

일반상가

분양진행

MD 구성 이전
선 분양 진행

MD구성(=임대맞춤)

분양 진행 완료 호실
임대 맞추기

공실 발생

분양 및 임대
진행 실패 시 공실 발생

공실률 증가 수익률 감소

공실증가에 따른
수익률 감소

VS

당PJT

MD구성(=임대완성)

시그니처 & 프리미엄
브랜드 유치 확정

MD구성(=임대맞춤)

독점 영업권 보장
분양 진행 수월

공실 발생

안정적인 수익성 발생
분양 완료

공실률 증가 수익률 감소

시그니처 & 프리미엄
브랜드 유치 확정

당 PJT예상 수익률

최대 6.5% 확정

※ 실제 수익률은 임대 계약 조건에 따라 다소 변동 될 수 있음

프리미엄.04-우월한 편의가치

업소들이 각각 고객을 유입, 순환시키는 MD구성으로

고객이 최고의 만족감을 느끼는
“원스톱 하이엔드 상업시설” 제공

강남, 압구, 청담동 지역이 한국에서 가장 비싼 상업시설 지역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던 것은

  1. 이 지역에 최고의 쇼핑, 식사, 미용, 문화시설의 집결지이며
  2. 모든시설 방문 시 발렛 서비스가 제공되어 최상위 고객에게 최고의 편의성을 제공하였기 때문

상품안내-MD컨셉

일반적 MD 상가 대비 하이엔드 MD상가 최대 3.5배(1층 기준)의 높은 임대료에도 공실 전무

일반적 MD 상가 대비 하이엔드 MD상가
최대 3.5배(1층 기준)의 높은 임대료에도 공실 전무

광주 최초, 최고, 유일의 하이엔드 상업시설의 압도적 수익 실현

광주 최초, 최고, 유일의 하이엔드
상업시설의 압도적 수익 실현

시그니처 존(A동 B1F)

소비자의 폭발적 관심을 유발할 수 있는 특별한 MD 도입

고객이 찾아오고 기다리는 최고의 브랜드 ‘시그니처’ 스토어로 구성

고객이 찾아오고 기다리는 최고의 브랜드
‘시그니처’ 스토어로 구성

※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내용, 숫자, 면적 등의 오기 및 오타(반올림 등)가 있을 수 있으며, 일부 자료 출처는 인터넷상 출처이고, 인허가 및 개발계획 등은 시행주체 및 정부정책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에듀 & 뷰티 존(A동 F1)

고객의 교육 / 문화적 욕구가 충족되는 특수목적형 MD 구성

가족수요를 책임지는 EDU & BEAUTY ZONE

가족수요를 책임지는 EDU & BEAUTY ZONE

※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내용, 숫자, 면적 등의 오기 및 오타(반올림 등)가 있을 수 있으며, 일부 자료 출처는 인터넷상 출처이고, 인허가 및 개발계획 등은 시행주체 및 정부정책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앵커 존(B동 F1,F2)

B동 전체를 화제성을 갖춘 앵커 테넌트 유치 중

최고의 앵커 테넌트가 찾아 옵니다.

※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내용, 숫자, 면적 등의 오기 및 오타(반올림 등)가 있을 수 있으며, 일부 자료 출처는 인터넷상 출처이고, 인허가 및 개발계획 등은 시행주체 및 정부정책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내용, 숫자, 면적 등의 오기 및 오타(반올림 등)가 있을 수 있으며, 일부 자료 출처는 인터넷상 출처이고, 인허가 및 개발계획 등은 시행주체 및 정부정책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스토어

※ 시그니처 스토어란? 단가 및 고객충성도가 매우 높고 예약이 매우 어려운 하나(소수)의 직영점으로 운영되는 점포

시그니처 1. 기승전우

※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내용, 숫자, 면적 등의 오기 및 오타(반올림 등)가 있을 수 있으며, 일부 자료 출처는 인터넷상 출처이고, 인허가 및 개발계획 등은 시행주체 및 정부정책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2. 금손1983

※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내용, 숫자, 면적 등의 오기 및 오타(반올림 등)가 있을 수 있으며, 일부 자료 출처는 인터넷상 출처이고, 인허가 및 개발계획 등은 시행주체 및 정부정책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3. 프라이빗 와인컨설팅

※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내용, 숫자, 면적 등의 오기 및 오타(반올림 등)가 있을 수 있으며, 일부 자료 출처는 인터넷상 출처이고, 인허가 및 개발계획 등은 시행주체 및 정부정책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footer_name01

상기 사용된 이미지컷 등은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빌리브 트레비체

대표자 : 신용욱

사업지 주소 : 광주광역시 서구 농성동 260-7

문의 :

010-6379-4966

COPYRIGHT(C) 빌리브 트레비체 ALL RIGHTS RESERVED.

빌리브로고01
빌리브로고01